내 플레이포커머니상 작업에 대한



결국,테이블에 모두는 그들이 상상할 수 있던 보다는 더 나쁜 부지깽이 뛰기가 있을 것이다. 준비가 안 된 선수는 영원히 계속되는 것처럼 보이는 악몽에서 자신을 발견 할 것이며,확장 된 다운 스윙은 포커 경력과 자금의 죽음이 될 것입니다.

당신이 기울어 져있을 때,당신은 당신에게 이점을 제공하는 당신의 게임을 가져올 수 없습니다. 그들이 전화 할 것이라는 것을 알 때 아웃없이 상대에 대한 모든 것을하는 것은 유혹적이지만,당신은 단지 자신을 아프게 할 것입니다. 당신은 빨리 당신이 훈련을 통해 획득 한 많은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,기울이면 성공적인 포커 플레이 당신이 재생하는 경우.

경사를 지배하기안에 첫걸음은 생기고 그 결과로 생기는 정신 및 감정적인 교대를 인정할 경우의 명심하 되고 있다. 그럼 당신은 휴식,하루 전화,또는 당신이 계속 연주 할 수 있도록 경사를 제어하기 위해 시도 할 수 있습니다,후자는 가장 어려운 인으로. 틸트경영의 주제에 대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비스트 오브 포커의 전문 스탭인 테주다스의 이 글을 읽어보세요.

추가 유용한 힌트:레이크 백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

당신은 수천 수백 재생됩니다,그렇지 않으면 수백만,손,그리고 집은 슈퍼윈포커머니상 플립에 그것을 만드는 모든 손의 오프 이익. 이 레이크의 일부를 얻을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당신에게 당신이 연주 할 때마다 반환,그것은 당신이 크게 자금을 증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몇 달 또는 몇 년의 과정을 통해 합성 효과가있을 것이다. 레이크 포커에서 만든 돈 이며 간단한 예 1000 손을 재생 하 고 10 센트 모든 손을 평균,100 달러의 결과로 갈 퀴 것. 포커의 50%레이크 백 계약의 짐승은 다음 달의 시작에서 귀하의 계정에$50 크레딧을 초래할 것입니다. 너가 위에 위로 통과하면 안되는 이점 이다. 레이크 백 및 그 중요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.

지포커-로고

당신은 모든 작업이 어디에 재생 하시겠습니까?

당신이 살아있는 먹게 되는 것을 피하고 싶은 경우에,당신은 찬성과 수영하면 안된다. 가스 커뮤니티에서 GGPoker 을 얻 가입 보너스의 최대$600,plus 독$30k 레이크다.

빠른:지금 지 포커 가입 보너스를 받으세요!

결론

승리 또는 포커에서 큰 잃고,당신은 당신의 상대를 통해 약간의 이점을 얻을 필요,이 장점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복잡 할 것이다. 포커에서 성공을 보장 슈퍼윈포커머니상 할 수있는"성배"방법이 없기 때문에 수상자에게 속하기 위해 필요한 수정 사항은 종종 미묘하고 미묘한 차이입니다.

아무리 제대로 실행하거나 어떤 도전 당신은 테이블에 직면,당신은 항상 할 수 있습니다,더그 포크 넣어,최고의 게임에 집중. 당신은 각각의 모든 게임에서 다음과 같은 아홉 전략을 사용하여 엔포커머니상 승리의 기회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


슈퍼윈포커머니상 | 엔포커머니상 | 윈조이포커머니상 | 플레이포커머니상 from Gary Sweet on Vimeo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